고객불만 및 이의제기 글쓰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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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불만 및 이의제기

URS 인증 업무와 관련하여 불만 및 이의제기 사항이 있는 경우, 아래 사항을 작성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접수된 내용은 불만 및 이의제기 절차에 따라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됩니다. 저희 URS인증원은 고객 여러분들께 보다 나은
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용어 정의

- 고객 불만

인증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을 포함한 이해관계자가 제기하는 불만사항을 말한다.

- 이의제기

심사 진행, 심사결과, 결정 등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고객[직접적인 영향을 받은 인증 기업]
반대 또는 불복의사를 표시하는 것을 말하며 서면 접수 또는 인증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것으로

고객불만 및 이의 제기 절차

1. 고객불만 / 이의제기 접수

2. 고객불만 및 이의제기 절차 안내(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)

3. 정보 확인 및 처리(해당 부서 송부, 원인 조사 및 대책 수립 등)

  • 비고 : 이의제기의 경우, 접수일 30일 이내 위원회 구성 및 소집

4. 조치 결과 통보

  • 이의제기 : 접수일로부터 30일 이내
  • 고객불만 : 접수일로부터 60일 이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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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불만 및 이의 내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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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처

인증관리팀Tel : 02-2636-9003Fax : 02-2636-9070Email : urs@urs.co.kr


㈜유얼에스인증원주소 :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,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동 611호TEL : 02-2636-9003FAX : 02-2636-907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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