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얼에스인증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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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증 심사 및 정지/취소 프로세스

STEP1
인증 정지 사유
발생

인증 정지 사유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. (이에 국한하지 않음)

  • 인증된 조직의 경영시스템이 지속적으로 혹은 중대하게 인증요구사항 및 경영시스템 효과성에 대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

  • 소유자의 중대한 변동 또는 인증의 적용성을 충족시키는 활동의 중단 등으로 인해 조직이 자발적으로 인증 정지 또는 취소를 요청한 경우

  • 정기 사후/갱신심사가 허용 가능한 주기 및 시점 이내에 수행되지 않은 경우

  • 부적합사항에 대한 시정조치가 허용 가능한 기한 내에 종결되지 않은 경우

  • 인증신청 및 심사 중 효과적인 인증활동을 위하여 요청된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

  • 인증 심사 비용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

  • 인증 계약서 내 요구 사항을 위반한 경우

  • 인증표시 및 홍보방법의 사용 기준을 위반한 경우

  • 기타 중대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

STEP2
인증 정지 사안
확인 및 결과 통보

정지를 초래한 사안을 확인하여 이와 관련한 정확한 사유 및 이에 따른 인증 복원을 위한 조치 방법을 고객에게 통보

  • 비고 1 : 정지 기간 동안 경영시스템에 대한 인증은 일시적으로 효력을 상실하며 정지 기간 동안 인증서 및 인증 사실이 포함된 모든 홍보 자료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• ·비고 2 : 인증 복원 과정에서 확인 심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인증복원

인증 정지를 초래한 사안이 해결된 경우

인증취소

인증 정지를 초래한 사안이 해결된 경우
(예: 만료일의 심각한 경과, 부도나 파산, 의도적 혹은 반복적 법규 미준수 등)

혹은 인증 정지를 초래한 사안이 해결되지 못한 경우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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